• 강아지 용품
  • 고양이 용품
닫기
FAQ
-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놓았습니다.
    • 아이디/비밀번호찾기
    • 회원정보
    • 배송관련
    • 상품문의
    • 반품/교환/취소/환불
    • 주문결제
    • 적립금/쿠폰
[아이디/비밀번호찾기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


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,


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면 됩니다.

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

[아이디/비밀번호찾기] 아이핀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시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
회원가입 또는 아이디(비밀번호) 찾기 페이지를 통해 `아이핀(I-PIN) 인증` 버튼 클릭 후


`아이디/비밀번호 찾기`를 통해 확인할 수  있습니다.



만약, 아이핀(I-PIN)을 이용한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 


나이스평가정보(http://www.nicecredit.com/main.nice)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


[회원정보] 회원가입시 등급별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
회원 등급별 혜택 내용은


고객센터>회원등급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현재 내 등급을 확인하려면


MY 이리온 메뉴를 통해 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▶ `회원 등급 안내` 바로가기


▶ `MY 이리온` 바로가기



[회원정보] 회원탈퇴(재가입)은 어떻게 하나요?


회원탈퇴 신청은

 

MY 이리온 > 개인정보 > 회원탈퇴 메뉴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회원탈퇴시 보유하고 있는 모든 쿠폰과 적립금은 자동소멸되며, 재가입 후에 복구되지 않습니다.

 

 

회원탈퇴 후에는 해당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.



[회원정보] 회원탈퇴 후 보유 적립금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

이리온몰을 탈퇴시 적립금 및 쿠폰은 자동 소멸되며, 재가입시에도 복구되지 않습니다.

 

탈퇴신청시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[배송관련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상품 발송은 협력업체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영업일 기준으로 평균 3일 정도 소요되며

 

경우에 따라 4~7일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 (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)

 

 

 

협력업체에서 직배송되는 경우가 아닌 이리온몰 보유 상품을 주문하실 경우 발송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* 평일 오후 2시까지 입금 확인된 경우 당일 발송

- 상품의 재고 상황 및 운송업체(택배사 등)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십시오.

* 토요일 정오까지 입금완료 된 주문건은 당일 발송

토요일 정오 이후 주문건은 월요일 주문건과 함께 발송됩니다.

[배송관련]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
상품 주문 후 배송단계별로 배송지 수정 가능 여부가 달라지며,


배송단계가  `입금확인중`, ` 배송준비` 경우 수정이 가능합니다.


(1) 이리온몰 상단의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합니다.

 

(2) 하단의 주문/배송정보 내역에서 "비고" 란의 상세정보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

(3) 나의 쇼핑정보 중간에 "주문자정보" "배송지정보"를 수정한 후 "주문정보변경하기"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.

 

(4) 가장 아래쪽의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.

 


[배송관련] 주문한 내역에 대한 배송정보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

주문내역 확인시 이리온몰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사용하면 됩니다.

 

상품 주문 내역과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▶주문배송조회 바로가기

 

[배송관련] 이사를 해서 주소가 바뀌었는데 기본 배송지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


기본 배송지 변경은  회원정보에 입력되어 있는 기본정보를 수정하면 변경됩니다.

 

 

로그인 후

 

MY 이리온>개인정보>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

[상품문의] 주문 전에 상품에 대해 문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상품 및 이리온몰에 대한 문의 사항은


고객센터 > 1 : 1 친절상담을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

▶ 1:1 친절상담 바로가기

[반품/교환/취소/환불] [반품지 주소] 반품 신청을 했는데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?


반품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상품의 "판매자"로 등록된 업체로 반품해야 합니다.

 

 

판매자에 따라 반품 배송비 기준이나 환불 규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<반품주소-판매자가 "이리온"일 경우>

 

   반품지 주소 :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402-1

 

<그 외 협력업체>

 

   상품 설명 하단에 "교환/환불정보"를 확인해주세요. 업체 반송지 주소가 있습니다.



[배송관련]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?


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 (사이즈/색상 등) 배송비는 초도 운송비와 반품 운송비를 포함하여 고객님 부담이며,  

 

상품의 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반품/교환시 왕복 배송비는 당사 및 협력업체 부담입니다. 



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할 경우, 새로 주문하는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
※ 지정 택배사를 통한 반품/교환이 아닐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할 수 있습니다.  


[반품/교환/취소/환불] 이리온 오프라인 매장으로 상품 반품이 가능한가요?


이리온 오프라인 매장은 이리온몰과 별도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 


오프라인 매장에서의  반품/교환은 불가합니다.

 

 

반품/교환은 이리온몰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
 

 

▶반품 교환 환불정책 바로가기

[적립금/쿠폰] 나의 보유 포인트 금액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보유 포인트 내역은 MY 이리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▶MY 이리온 바로가기

[적립금/쿠폰]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
 

적립금은  주문/결제 단계에서 사용하실 수 있습니다.

 

 

적립금 사용은 포인트를 3000점 이상 소유했을 때 최소 1000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
[적립금/쿠폰] 이리온 오프라인 적립금을 이리온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?


이리온몰과 오프라인 이리온 매장은 각각의 구매금액에 대한 포인트 적립율과 회원 등급 정책,

 

포인트 적립 서비스의 범위가 달라 서로 호환되지 않으며, 따라서 이리온 오프라인 적립급을 이리온몰에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 

 

 

 

[회원정보]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회원정보 수정은
MY 이리온> 회원정보수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.




▶MY 이리온 바로가기

[회원정보] 회원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메일 수신 여부는 "회원정보수정"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MY 이리온 > 개인정보-회원정보수정

 

▶바로가기

 

 

 



[회원정보] 외국인의 경우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외국인의 경우 `아이핀(I-PIN) 인증` 또는 `본인인증(본인명의 휴대전화)`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

아이핀(I-PIN) 아이디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 페이지의 [아이핀(I-PIN) 인증 > 신규발급]에서


 외국인 등록증에 있는 `이름 , 외국인 등록번호`를 입력하여 발급 가능합니다.

[상품문의] 이리온몰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
이리온몰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 

평   일 : AM 9:00 ~ PM 17:00

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: 휴무

 

점심시간 : PM 12:00 ~ PM 13:00

 

고객센터 전화번호 : 1899-6125

  12   
    0 / 0